2025년 5월 16일 (금)
웨딩촬영도 직접! 셀프 웨딩에 빠져서는 안될 아이템은?

웨딩촬영도 직접! 셀프 웨딩에 빠져서는 안될 아이템은?

기사승인 2014-07-04 10:15:55

젊은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셀프 웨딩 촬영. 간소화 되는 결혼준비에 셀프 웨딩은 비용도 저렴하지만, 드레스부터 웨딩 소품까지 직접 준비하는 재미가 있어 어느 새 웨딩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남들만큼 화려하지는 않아도 나만의 개성이 살아있는 셀프웨딩 촬영에 안성맞춤인 렉스다이아몬드의 ‘리플리(Ripply)’는 섬세한 매력을 지닌 웨딩 주얼리 이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틀에 박히지 않은 나만의 웨딩을 준비하시는 신부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디자인이다.

렉스다이아몬드 관계자는 “소소한 자연스러움을 담은 셀프 웨딩은 소품 하나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신부에게 가장 잘 어울리면서도 실용성이 좋은 주얼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라고 전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킥보드 없는 거리’ 서울 최초 시행…‘홍대·서초’ 시험운영 현장은

“인도를 걷고 있어도 불안해야 하는 게 말이 됩니까. 뒤에서 킥보드가 ‘쌩’ 하고 지나가서 깜짝 놀란 게 한두 번이 아닙니다”서울 서초구에 거주하는 시민 A씨는 전동킥보드와 관련한 불편을 이렇게 토로했다. 보행자와의 충돌 사고가 잇따르는 가운데, 서울시가 전국 최초로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PM)의 통행을 제한하는 ‘킥보드 없는 거리’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서울시와 서울경찰청은 16일부터 마포구 홍대 걷고싶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