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우리 아이 여름방학 유익하게 보내는 법’ 제안

쿠팡, ‘우리 아이 여름방학 유익하게 보내는 법’ 제안

기사승인 2014-07-17 10:49:55
초·중·고 학생 위한 연령별 도서 추천… 테마파크·공방카페 등 문화체험 상품 마련

소셜커머스 쿠팡이 자녀들의 알찬 여름방학을 위한 다양한 도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초등학생부터 중고등학생까지 대부분의 아이들은 휴일 동안 TV를 보거나 인터넷 게임 등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초등학생의 경우 독서는 약 6%, 문화활동을 즐기는 경우는 5%에 불과했다.

쿠팡은 아이들이 보다 즐겁고 유익한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연령별 추천 도서와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체험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판매한다.

◇자녀 연령별 추천 도서, 최대 80% 할인= 쿠팡은 ‘여름방학 기획전’을 통해 방학 기간 동안 지식과 지혜를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도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어린이, 중·고등학생 등 연령별로 도서를 추천해 자녀 수준에 맞는 도서를 쉽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초등학생 어린이에게는 책과 친밀해질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내용의 도서들을 추천한다. ‘삼성출판사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는 독서에 흥미를 높이는 생동감 넘치는 자연, 동물 사진을 담은 것이 특징으로 난이도에 따라 레벨1부터 3까지 총 30권으로 구성돼 초등학교 6년 동안 두고두고 읽을 수 있다. 가격은 60% 할인된 8만3900원.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아 온 ‘명작동화’를 묶은 ‘웅진씽크빅 책좋아 시리즈 10권 패키지’는 80% 할인된 1만7000원에 판매한다.

중·고등학생을 위해서는 한국 대표 작가의 문학소설과 인기 교양 도서들을 준비했다. 한국 문학의 거장 박경리의 ‘토지’ 전집 세트를 30% 할인된 18만9000원에 판매하며,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감동을 전해준 ‘EBS 지식채널e’를 책으로 엮은 ‘지식e’를 8960원에 선보인다. 허영만의 ‘식객’을 비롯한 인기 만화, 웹툰 도서는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테마파크부터 공방카페까지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 제공= 방학 시즌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문화 체험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애니메이션 캐릭터 체험부터 평소 하지 못했던 목공예품 만들기까지 여름방학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NC 백화점 내에 위치한 코코몽 키즈랜드는 TV 만화 ‘코코몽’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은 실내놀이 테마파크로, 아동 전문 보육사가 직접 아이들을 지도해 준다. 가격은 성인 2100원~4800원, 아동 5600원~1만400원이다. 대한민국 대세 캐릭터로 떠오른 ‘라바’로 꾸며진 ‘평촌 라바파크’는 ‘동굴 탐험존’부터 ‘트램펄린’, ‘바이크존’, ‘동작인식 볼풀장’ 등의 다양한 놀이공간이 마련돼 있다. 입장권은 성인 4000원대, 아동 1만원대다.

가족, 친구와 같이 색다른 취미활동을 할 수 있는 체험상품도 마련했다. ‘석죽재 물고기나무 체험공방 카페’의 목공예 체험 프로그램을 최대 40% 할인가에 제공하며 비올라, 바순, 플룻 등 요일마다 하루에 1개의 악기를 체험할 수 있는 ‘1m체험클래식 악기체험’ 상품을 1만원 미만 가격에 선보인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