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코와 그룹 제품 편리하게 구매 가능… 7월 한 달간 오픈 기념 이벤트
한국코와주식회사(이하 한국코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코와몰(www.kowamall.kr)’이 지난 14일 정식 오픈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PC뿐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일본 코와(KOWA) 그룹 제품을 간단히 구입할 수 있게 돼 그동안 해외 직구(직접구매)나 일부 판매처에서만 구매할 수밖에 없었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특히 연령대가 높고 외출이 곤란한 고객들에게 구입 기회가 늘어나 편리성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코와는 120년의 전통을 가진 다국적 친환경기업인 일본 코와 그룹의 한국법인회사로 일본코와주식회사에서 생산하는 일반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헬스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수입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그동안 일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삼차원 마스크를 비롯해 서포터와 풋케어,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등 고품질의 헬스케어 제품을 국내에 선보였다. 이 가운데 서포터는 지난해 판매 개시 이후 국내에서도 큰 호평을 받았으며, 삼차원 마스크는 꽃가루나 먼지 등에 알레르기가 많은 일본인에게 품질의 효율성 및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국코와는 이번 ‘코와몰’ 오픈을 맞아 지금까지 국내에 판매되고 있던 마스크, 서포터에 더해 뷰티엔, 큐스텝, 디멘션의 판매를 개시하고 더불어 상품 라인업 확충을 꾀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코와 관계자는 “남녀, 어린이, 수면용, 허브향, 여성들을 위한 화장이 잘 지워지지 않는 마스크 등 종류도 다양하고 그 외에도 관절이나 근육을 보호해주는 테이핑요법의 서포터나 여성용 구두, 샌들에 착용하는 풋케어 상품 등도 경쟁 제품들에 비해 한 차원 높은 품질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코와는 코와몰의 오픈을 기념해 뷰티엔, 서포터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배송비 무료, 신규 등록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제품을 사용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 7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www.kowamall.kr/event)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