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서인국-이수혁 광채 나는 ‘꿀 피부’ 따라잡기

고교처세왕, 서인국-이수혁 광채 나는 ‘꿀 피부’ 따라잡기

기사승인 2014-07-21 12:55:55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tvn 대표 로코 드라마로 자리잡은 tvn ‘고교처세왕’ 은 고교생의 은밀한 회사생활에 대한 신선한 스토리로 10대에서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쌓으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나를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서인국, 이혁수는 훈훈한 외모부터 여심을 사로잡는 달달한 연기까지 어느 하나 빠질 것이 없는 두 훈남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열풍으로 드라마 속 배우들의 패션, 헤어스타일, 피부비결까지 크게 이슈가 되고 있다. ‘고교처세왕’ 의 남자주인공 서인국, 이수혁. 큰 키, 훈훈한 외모, 쿨톤의 광채 나는 꿀 피부로 닮은 점이 많은 이들의 피부 비결을 알아보자.

◇서인국 - 매끈함을 자랑하는 도자기 피부



매끈함을 자랑하는 도자기 피부와 다양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서인국은 ‘고교처세왕’ 속 달달한 케미신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철없는 고교생 서인국이 컴포Inc 본부장으로 처음 출근하는 1회에선 본부장 서인국을 보러 온 팀원들의 질문공세에 “잘생긴 건 원래 그렇고 동안은 모르겠고 좋은 피부는..관리를 좀 한다”라고 능청스럽게 받아 쳤다.

‘고교처세왕’ 속 서인국은 고교생 역할을 맡은 만큼 윤기를 더하면서 최대한 얇은 동안 메이크업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강조하는 스타일링을 시도했다.

◇이수혁 - 잡티 하나 없는 백옥 같은 피부



이수혁은 ‘고교처세왕’ 에서 능력은 뛰어나지만 사장의 혼외자식이라는 콤플렉스를 안고 살아가는 컴포Inc의젊은 본부장으로 전작 ‘상어’, ‘뱀파이어 아이돌’ 의 차도남 이미지와는 달리 시크하지만 귀여운반전 매력의 완벽한 연기 변신으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피부미남으로 유명한 이수혁은 잡티 하나 없는 백옥 같은 피부를 자랑한다. ‘고교처세왕’ 속 이수혁은 전체적으로 말끔한 물광 메이크업으로 생기 있는 피부를 강조하는 스타일링을 시도했다.

◇서인국-이수혁 ‘꿀 피부’ 따라잡는 뷰티 아이템



영국 남성 그루밍 화장품 오스뮴은 서인국-이수혁처럼 광채나는 ‘꿀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오스뮴 ‘멀티 비타민 아쿠아 젤’ , ‘아이 젤’을 추천했다.

‘멀티비타민 아쿠아 젤’ 은 아쿠아 에너지와 파워 풀 멀티비타민 성분이 믹스 매치된 오일 프리 젤 타입으로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 피부의 번들거림을 방지해 매트하고 깔끔한 기분을 즉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산소에 의해 파괴되지 않도록 안정화 후 배합한 레티놀 성분이 더욱 어려 보이도록 도움을 주며 피부에 수렴효과를 주고, 피부 탄력을 증진 시켜준다.

칙칙한 눈가 헌터로 불리는 ‘아이 젤’ 은 눈가의 칙칙함 및 다양한 고민을 위한 제품이다. 눈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눈가 피부의 유연성을 증진시켜 눈 주위를 항상 부드럽고 촉촉하게 지켜주며 산소 미립지가 함유된 알로에는 눈 주위 화사함과 활력을 부여한다.

오스뮴 관계자는 ""백옥 같은 꿀 피부는 이제 여성들의 몫이 아니다. 고가의 화장품이나 피부 시술으로 피부관리를 하는 것 보다 식물, 천연 성분 구성의 남성 전용 화장품으로 꿀 피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보는 것""을 추천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