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 무거운 짐을 이리저리 운반하고 들고 다녀야 한다면 달콤한 기대에 부풀었던 휴가에 대한 생각은 사라질지도 모르겠다. 진정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스마트 휴가족이라면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챙긴 트래블룩이 제격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스마트 휴가족들을 위한 ‘썸머 트래블룩’을 선보였다.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소재와 컬러매치로 무더위와 일상의 피로를 날려 준다.
더운 여름철에는 민소매와 같이 노출이 많은 옷이 당장은 시원할 수도 있겠지만, 얇은 셔츠를 걸쳐 입는 것이 뜨거운 햇볕과 자외선으로부터 적당히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다. K2의 ‘FS2 COOL 체크 반팔 셔츠’는 여름에 편안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체크무늬 반팔 셔츠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시원한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이다. 남성용은 블루와 그린 2가지 컬러, 여성용은 라이트 레드와 옐로우 컬러 2가지로 출시돼 커플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트래블룩에 걸맞은 캐주얼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한 K2의 ‘FS2 반바지’ 역시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되었다. 남성용은 나일론 스판 립 소재의 배색형 5부 반바지로, 사이드 아웃포켓을 적용해 캠핑이나 야외활동 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용이하다. 여성용은 청량감이 뛰어난 나일론 스판 소재의 4부 반바지로, 밑단에 체크 무늬 배색으로 말아올릴 수 있어 귀엽고 발랄한 트래블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FS2 반바지’는 토콰즈와 머스터드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9만5천원이다. 여성용 ‘FS2 반바지’는 네이비와 카키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K2의 ‘스퀘어 33’은 백팩-숄더백-여행용 가방의 3단 변신이 가능한 여행 전용 가방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행용 캐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엑스자 모양의 ‘이밴드(E-BAND)’로 가방 내부를 분리 시켜 옷가지와 기타 개인용품들을 흩어지지 않게 수납 할 수 있다. 양 어깨 끈을 등받이로 집어넣고, 가방 측면에 달린 손잡이를 이용해 크기가 작은 기내용 커리어로도 활용할 수 있고, 간단한 출장용 미니 트렁크로도 이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오렌지 3가지 컬러.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