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르반, ‘썸머 키즈 포레스트’ 프로그램 진행

섀르반, ‘썸머 키즈 포레스트’ 프로그램 진행

기사승인 2014-08-28 10:56:55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은 국내 유일의 오리지널 컨트리클럽인 가평 ‘아난티 클럽, 서울’에서 지난 23일 ‘섀르반과 함께하는 썸머 키즈 포레스트’ 프로그램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가평 ‘아난티 클럽, 서울’에서 진행된 ‘섀르반과 함께하는 썸머 키즈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6세 이상 12세이하 어린이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숲에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자연과 교감하고 체력을 증진 시킬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에서는 ‘숲 체험 프로그램’, ‘섀르반 가랜드 만들기’, ‘숲 속 수영장 물놀이’, ‘보물찾기’, ‘카트투어’ 등이 진행되었다. 아이들은 ‘섀르반 가랜드 만들기’를 통해 북유럽 감성을 체험하고 ‘숲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100년령 잣나무가 있는 숲에서 숲 트레킹 및 보물찾기 등 아이들의 창의력과 인성발달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들을 진행했다. 또 ‘카트투어’ 에서는 아난티 클럽의 9홀 골프코스를 전동카트에 탑승해 관람,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을 통해 아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바비큐 파티를 통해 아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섀르반은 이번 프로그램에 참석한 어린이들에게 섀르반 티셔츠, 모자, 물통가방, 바람개비 등 자연 학습 체험 시 필요한 제품을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북유럽 아웃라이프 감성을 기반으로 한 교육철학, 스타일링, 놀이 등 다양한 주제와 컨텐츠로 구성,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는 섀르반 브랜드 매거진을 증정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