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하티스트 하우스’에 장위안·줄리안 떴다!

‘하티스트 하우스’에 장위안·줄리안 떴다!

기사승인 2014-09-17 22:05:55

제일모직이 지난 15일 삼청동에 오픈한 CSR 매장 ‘하티스트 하우스(HEARTIST HOUSE, 이하 하티스트)’의 소개영상 2편에 비정상회담의 히어로 줄리안과 장위안이 재능을 기부했다고 알려지면서 인기가 더욱 치솟고 있다.

각2분내외 분량의 하티스트소개영상은‘벨기에 오리 줄리안’과 ‘대륙 꽃미남 장위안’이 매장의 업싸이클링, BAG TO SHARE 등 하티스트를직접 체험하고 소개하며, “쇼핑이 곧 기부와 나눔이 된다”는 하티스트의 메시지를 즐겁게 전하고 있다.

하티스트소개 영상은 지난 15일, 제일모직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제일모직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으며, 유투브 채널 영상은 오픈 이틀만에 2만5천뷰를 돌파한 것을 비롯해 장위안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좋아요 2만 6천건), 줄리안의 인스타그램(좋아요 1만5천건)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위안 너무 귀엽다”, “장위안 윙크 연기 짱”, “하티스트 서울말고 다른 곳에는 없나요?”, “줄리안 완전 잘생겼다” 등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