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강남, ‘미라클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봬

노보텔 강남, ‘미라클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봬

기사승인 2014-12-04 10:44:55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19일부터 25일까지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영화 관람권이 포함된 ‘미라클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라클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스탠더드 룸 1박과 영화 ‘숲 속으로 (Into the Woods)’ 예매권 2매,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인 ‘부쉬드 노엘’이 제공된다.

작년 겨울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겨울 왕국에 이어 디즈니에서 선보이는 2014년 기대작인 숲 속으로는 디즈니의 그림 동화를 한데 섞어 하나의 이야기로 만든 작품이다. 조니뎁, 메릴 스트립 등의 화려한 캐스팅과 빨간 망토 소녀, 신데렐라, 라푼젤, 잭과 콩나무 등의 캐릭터가 등장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로 기대되는 작품이다.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의 2인 조식과 사우나 무료이용이 포함된 수페리어룸 패키지와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추가되는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룸 패키지도 마련됐다.

특히 전세계 노보텔 브랜드 공동의 노보텔 패밀리 플랜 정책에 의해 부모와 동반하는 16세 미만 자녀는 조식 무료 혜택이 제공 되므로 부모와 2자녀 구성의 가족 단위 고객도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웹사이트(www.ambatel.com/gangnam)을 통해 예약 시 선착순 100명에게 프랑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듀크레이’의 3만원 상당의 정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