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하우스 콘서트’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신라호텔, ‘하우스 콘서트’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기사승인 2014-12-22 11:24:57

서울신라호텔이 오는 24~25일 하우스 콘서트와 함께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만찬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유명 뮤지션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올 댓 크리스마스 나이트(All That Christmas)’를 진행된다.

이번 하우스 콘서트의 주인공은 팝 피아니스트 신지호와 국내 유명 아티스트의 보컬 코치로 유명한 팝 클래식 싱어 진정훈이다. 매력적인 두 아티스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율과 감동의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디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18시~20시30분)에는 하우스 콘서트를 감상하면서 셰프 특선 디너를 맛볼 수 있다. 애피타이저와 디저트는 뷔페로 준비되고, 트러플 머쉬룸 앙 크루트 수프, 쇠고기 등심 수비드 및 새우구이는 테이블로 서빙 된다.

여기에 세계적인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 추천 와인인 ‘라 비에이유 페름(La Vieille Ferme)’이 제공된다. 또한 선물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라베어를 증정한다.

2부(21시~24시30분)에는 하우스 콘서트와 함께 프리미엄 샴페인과 와인, 마리아주 스낵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2부 고객들에게는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한다. 가격은 1부 11만5000원, 2부는 14만8000원이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