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IT업계 최초로 시작한 삼성전자 S 아카데미는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삼성전자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PC, 카메라, 모니터, 프린터 등 최신 IT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해왔다.
올해 삼성전자 S 아카데미는 20주년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 대한 혜택을 대폭 늘리고 학생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로 참여 대상을 확대했다.
우선 무게 950g, 두께 11.8㎜의 초경량·초박형 노트PC 신제품 ‘삼성 노트북 9 2015 에디션’과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곡선 디자인의 ‘올인원PC 7 커브드’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어도비 포토샵 엘리먼트 11 정품 인증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PC를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 제품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삼성전자 포인트 혜택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10대부터 40~50대까지 전 연령대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스마트 카메라 NX 미니, 스마트프린터 NFC,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S 등 최신 IT 제품 구매 고객에게도 제품에 따라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스무 살의 아카데미가 모두의 아카데미로’라는 주제로 TV 광고가 실시될 예정이며 이 광고 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삼성전자 S 아카데미 20주년 마이크로사이트(www.s-academ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