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속이 편한 비타민 ‘리튠 비타민C 1000’ 출시

LG생명과학, 속이 편한 비타민 ‘리튠 비타민C 1000’ 출시

기사승인 2015-01-19 11:33:55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산도(pH)를 중성화해 섭취 후 속이 편한 프리미엄 비타민C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리튠 비타민C 1000’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리튠 비타민C 1000은 산성인 비타민C에 알카리성인 칼슘을 결합해 산도를 중성화시켜 신맛을 없앤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리튠만의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원료 배합 비율을 적용한 프리미엄 비타민C가 1일 권장 섭취 기준 대비 1000% 함유돼 있으며, 산성도가 높은 일반 비타민C 섭취 후 느꼈던 위장 불편함과 속 거북함이 없어 식후뿐 아니라 식전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이 비타민C 원료는 일반적인 비타민C보다 체내 흡수율과 체내 이용률이 높아 체내에서 비타민C가 부족하지 않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이 제품에는 로즈힙, 아세로라, 시트러스, 루틴 등 평상시 섭취하기 힘든 다양한 식물추출물들이 보조 성분으로 포함돼 있으며, 동물성 캡슐이 아닌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채식주의자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리튠 비타민C 1000’은 하루에 한 번, 물과 함께 2캡슐을 섭취하면 되며, 캡슐을 분리해 분말 형태로도 섭취가 가능해 캡슐을 잘 삼키지 못 하는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