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9년 전통 미국 청소기 브랜드 '비쎌' 한국 론칭

139년 전통 미국 청소기 브랜드 '비쎌' 한국 론칭

기사승인 2015-01-22 16:42: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139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계 청소기 전문기업 ‘비쎌(BISSELL)’이 진공청소, 살균스팀, 물걸레 청소까지 동시에 사용 가능한 All-in-One 청소기 ‘심포니(Symphony)’를 국내 전격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1876년 창립한 비쎌은 4대에 걸쳐 진공청소기 및 가정용 청소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청소기 전문 기업이다. ‘보다 쉽고, 빠르고, 효과적인 청소환경의 구현’을 목표로 청소기에 관한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구현하고 있는 비쎌은 카펫청소기, 진공청소기, 스팀청소기 개발에서 나아가 애완동물용 청소제품으로까지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국내 첫 선을 보이는 비쎌의 심포니는 진공청소와 살균스팀, 물걸레 청소 기능까지 모두 갖춘 All-in-One 청소기다. 세 가지 청소 과정을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청소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심포니는 ‘싸이클론 기술력’에 의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순간 가열 방식’으로 30초 안에 1600W의 고온 살균스팀을 발생시킨다. 이를 통해 화학세제 사용 없이 친환경 파워스팀으로 세균 및 박테리아를 99.9% 살균한다. 뿐만 아니라 고압·과열을 방지하는 ‘압력 벨브 장치’와 ‘워터필터’ 내장으로 석회질과 같은 물속의 불순물을 걸러줌으로써 제품의 안전성을 강화하고 막힘으로 인한 고장을 사전에 방지했다.

또한 심포니는 ‘디지털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진공, 스팀, 물걸레 청소기능을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며 ‘드라이 탱크 기술’을 활용, 스팀 청소 시에도 먼지통 내부 건조상태를 유지하며 유해세균의 발생 및 증식을 차단한다.

비쎌 심포니는 홈쇼핑을 시작으로 백화점,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되며 판매가는 44만8000원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