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라연’, 한국 명품차와 함께하는 한식 만찬 선봬

신라호텔 ‘라연’, 한국 명품차와 함께하는 한식 만찬 선봬

기사승인 2015-01-23 16:48: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신라호텔 한식당 ‘라연’이 한국의 명품 차와 한식을 함께 즐기는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라연이 23일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한국의 명품 차와 함께하는 갈라디너 ‘유향지찬(留香之餐, 향이 머무르는 식사)’를 준비했다.

유향지찬은 보성에서 5대째 최고의 친환경 명차를 생산하고 있는 ‘보향다원’을 초청해 명품 차와 함께 라연의 겨울 메뉴을 선보이는 특별한 갈라 디너 행사다.

라연의 겨울 만찬 코스는 가거도 해삼초, 보향 전복비빔밥과 갈비찜 반상, 녹차 구절판 등으로 최고급 겨울 식재료를 이용해 선보인다.

메뉴에 맞춰 함께 선보이는 명품차 6종은 명차 재배를 위한 천혜의 조건을 갖춘 보성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된 금차, 유자단차, 전차, 발효차 등이다.

금차는 금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고급 명차로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갈라 디너에서는 금차 녹차와 금차 발효차를 맛볼 수 있다.

유자단차는 속을 파낸 싱싱한 유자 속에 차를 넣고 건조와 찌기를 반복해 만드는 차로, 녹차와 유자의 향과 효능뿐만 아니라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고급 건강차다.

이번 유향지찬 갈라 디너는 서울신라호텔 한식당 라연이 작년 고급 전통주인 ‘문배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갈라 디너 행사이다(문의: 02-2230-3367).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