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재미있는 심리이야기’ 등 교양강좌 무료 공개

사이버한국외대, ‘재미있는 심리이야기’ 등 교양강좌 무료 공개

기사승인 2015-01-28 17:00:56

와인과의 첫 스킨십, 요즘 대세 바리스타 따라하면서 배우기 등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가 지난 22일 신·편입생에게 온라인 교양 강좌를 무료로 공개했다. ‘재미있는 심리이야기’, ‘와인과의 첫 스킨십’, ‘요즘 대세 바리스타 따라하면서 배우기’ 등 3가지 강좌다.

기존에 제공하던 A Taste of English와 함께 이번 개설된 3개 강좌는 사이버 강의를 처음 접할 201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들에게 온라인 교육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재미있는 심리이야기’는 연애나 결혼생활 등 남녀사이에서 발생하는 여러 문제들을 심리적 측면에서 알기 쉽게 풀어간다. ‘와인과의 첫 스킨십’은 전성완 소믈리에와 함께 와인의 향기와 역사를 배우는 와인여행이다. 최고의 바리스타를 양성하는 제너럴커피코디네이터의 최신 강좌, ‘요즘 대세 바리스타 따라하면서 배우기’도 준비돼 있다. 현재 매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바리스타들이 많이 신청하고 있는 과정으로 기본기부터 익힐 수 있는 탄탄하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다.

사이버한국외대의 무료 공개강좌는 사이버외대 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에게도 제공된다. 이름과 이메일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가입된 아이디로 학교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쉽게 시청 가능하다. 또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도 지원해 이동시간 등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교양강좌를 수강할 수 있게 했다. 또 회당 15분 내외로 콘텐츠를 구성해 부담도 적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앞으로 4과목 정도의 무료교양강좌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