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밸런타인 기념 한정판 케이크 선봬

신라호텔, 밸런타인 기념 한정판 케이크 선봬

기사승인 2015-02-02 15:00:56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더욱 달콤한 사랑을 전할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러브 다쿠아즈 케이크(Love Dacquoise Cake)’와 ‘퓨어 하트 케이크(Pure Heart Cake)’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층 돋울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케이크다.

러브 다쿠아즈 케이크는 패스트리 부티크의 인기 상품인 다쿠아즈(겉은 바삭하고 속은 푹신한 프랑스의 대표적 과자)를 업그레이드한 케이크로 여심을 자극하는 장미 마카롱, 장미꽃잎 등으로 장식했다. 하트 모양의 다쿠아즈 사이에는 장미 가나슈, 초콜릿 크런키, 그리고 캐러멜 아몬드로 채워 고소함을 더했다.

특히 케이크 위 붉은 장식을 한 겹씩 벗겨 내면 작은 선물이 나타나는 ‘깜짝 이벤트’ 장식도 있다.

퓨어 하트 케이크는 폭신폭신한 시트와 생크림이 조화를 이룬 클래식 생크림 케이크로 일일이 한 장씩 설탕을 입힌 꽃잎으로 장식해 마치 케이크 위에 얼음꽃이 피어난 듯한 모양을 연출했다.


패스트리 부티크는 케이크 외에도 다쿠아즈, 초콜릿 등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준비해 입맛에 따른 선택폭을 넓혔다.

‘러브 다쿠아즈 컬렉션(Love Dacquoise Collection)’은 장미, 산딸기, 바닐라 맛 등 6종의 다쿠아즈로 구성돼 있으며, 부드럽게 그라데이션 되는 색감과 맛으로 점점 깊어지는 사랑을 표현한 제품이다. 또 ‘러브 쵸콜릿 컬렉션(Love Chocolate Collection)’은 붉은 색, 금색 등으로 장식된 초콜릿으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10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사전에 예약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월 15일까지 케이크와 러브 초콜릿 컬렉션을 함께 구입하면 러브 초콜릿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케이크 사전 예약 시에는 2월 13일 또는 14일에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문의: 02-2230-3377).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