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뷰티살롱과 손잡고 ‘에어워셔존’ 만든다

대유위니아, 뷰티살롱과 손잡고 ‘에어워셔존’ 만든다

기사승인 2015-02-04 17:55: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대유위니아가 프리미엄 뷰티살롱과 손잡고 에어워셔존을 운영한다. 에어워셔존이란 위니아에어워셔를 이용해 실내에 유해한 물질로부터 최적의 건강 습도로 맑고 깨끗하게 관리되는 실내공간을 뜻한다.

대유위니아가 운영하는 에어워셔존은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구 청담동 일대 프리미엄급 뷰티살롱으로 차홍아르더 강남점, 청담점, 학동점, 뷰티 아카데미와 포레스타 압구정점으로 총 5군데다.

차홍아르더는 연예인과 모델, 미스코리아 등 유명인들이 활용하는 프리미엄 뷰티살롱으로 각종 기업행사와 대학 강의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아 방송과 잡지에서도 다수 노출된 뷰티살롱이며 2013년부터는 아카데미와 스튜디오를 확장 운영하고 있다. 또한 포레스타 뷰티살롱은 일본 동경, 오사카 직영점에 이어 국내에 개설된 뷰티살롱으로 연예인과 모델, 결혼을 앞둔 신부들이 찾는 프리미엄 뷰티살롱이다.

대유위니아는 선정된 프리미엄 뷰티살롱에 ‘위니아 에어워셔ZONE’ 스티커를 부착하고 에어워셔를 무상 설치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쾌적한 공간을 조성한다.

최연근 대유위니아 마케팅담당은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에어워셔존 운영을 통해 촉촉하고 상쾌한 공간을 조성해 나갈 것이다”며 “생활공간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에어워셔존을 확대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한편 2015년형 위니아 에어워셔는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빨아들여서 씻어주고, 미세한 물 입자가 포함된 깨끗한 공기를 자연 기화 방식으로 확산시키는 제품으로 세균보다 작은 가습입자로 40~60%의 쾌적한 습도를 유지할 수 있어 깨끗한 실내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