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상민-청개구리봉사단, 에너지 빈곤층에 연탄·생필품 전달

가수 박상민-청개구리봉사단, 에너지 빈곤층에 연탄·생필품 전달

기사승인 2015-02-05 14:32:55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가수 박상민이 오는 12일 홍제동 개미마을을 찾아 따뜻한 겨울을 선물한다.

이날 박상민은 청개구리학교(프렌딩스쿨) 졸업생과 청년멘토들로 구성된 청개구리봉사단의 총단장으로 봉사단원들과 20여곳의 에너지 빈곤층에 연탄 4000장과 생활필수품을 전달한다. 청개구리학교 명예담임인 개그맨 홍인규, 개그맨이자 로드FC파이터 윤형빈, 로드FC파이터 서두원, 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인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를 비롯해 신인 개그맨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그간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박상민은 소아암 환자를 위한 자선 공연 활동을 정기적으로 활동해왔고 40억원에 달하는 수익금을 남모르게 기부하는 등 묵묵하게 선행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2015년 새해를 맞아 학교폭력 왕따를 예방해 980만 대한민국 청소년들에게 행복한 미래를 선사하는 NGO프렌딩의 청개구리봉사단의 총단장으로 위촉됐다.

박상민은 “청개구리 장학사업을 계기로 청개구리 친구들을 만나게 됐다. 많이 방황하던 청소년들이 청개구리학교(프렌딩스쿨)를 통해 많은 변화를 가져왔고 꿈과 용기를 얻어 미래로 뻗어나가려는 준비를 하는 모습이 참 대견스럽다”며 “나눔과 봉사 활동을 통해 사랑의 온기는 나눌수록 따뜻해진다는 교훈을 가르쳐 주고 싶다”고 말했다.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