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4단계 청정시스템 장착… 공기청정기 출시

동양매직, 4단계 청정시스템 장착… 공기청정기 출시

기사승인 2015-02-06 09:41: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주방생활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이 3M 항바이러스 헤파필터를 채용해 미세먼지, 진드기, 황사, 곰팡이균 등의 각종 세균을 걸러주고 담배 연기도 99.7%까지 제거할 수 있는 신제품 공기청정기(모델명 ACL-PB145)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대인 49.26㎡ 제품으로 4단계 청정시스템(극세사 프리필터 + Hepa 필터 + 항바이러스 + 탈취필터)를 적용해 공기정화 기능을 한층 강화시켰다. 특히 플라즈마 이오나이저 채용으로 음이온이 발생해 공기중에 떠다니는 양이온 상태의 유해물질을 제거, 보다 쾌적한 실내공기를 만들어 준다.

또 실내 오염도를 스스로 감지해 3단계로 오염 수위를 표시해 주며, 각 가정에서 사용한 누적 전력량 및 사용량을 디스플레이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자동, 수동, 취침, 황사 등의 4단계 모드 설정 기능과 4단계 풍량 설정, 타이머 기능, 버튼잠금 기능 등을 터치방식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기상 동양매직 상품기획팀 PM은 “실내 공기 정화를 완벽히 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사용이 편리하면서도 에너지까지 절약할 수 있다”며 “봄철 황사 등의 오염물질 및 세균을 완벽히 차단해주기 때문에 실내에 놓고 사용하기에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가격은 30만9000원이며 CJ mall, GS SHOP, 롯데몰 등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