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우결’ 책임감 잘 알아…손호준과 열애 사실 아냐”

김소은 “‘우결’ 책임감 잘 알아…손호준과 열애 사실 아냐”

기사승인 2015-02-09 17:27:55
김소은ㅇ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배우 김소은(26)이 손호준(31)과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남녀 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에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김소은 본인 역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중에 본인이 가져야 할 의무, 책임감 등을 잘 알고 있는 상황이라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연예매체 더팩트는 이날 오전 “김소은의 실제 남자친구는 손호준”이라고 보도하며 두 사람이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다음은 김소은 측 공식입장 전문.

오늘 보도된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에 대해서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

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고 남녀 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에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습니다.

김소은 본인 역시 ‘우결’ 출연 중에 본인이 가져야 할 의무, 책임감 등을 잘 알고 있는 상황이라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습니다.

그 이상의 추측과 오해에 대한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