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밸런타인데이 기념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선봬

디즈니, 밸런타인데이 기념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선봬

기사승인 2015-02-12 00:44: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VOD 콘텐츠, 방송 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전 연령층에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는 밸런타인데이를 온 가족들과 사랑을 나누는 소중한 날로 만들어줄 콘텐츠와 상품들을 준비했다.

부모와 아이를 위한 이태리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꼼에스타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미키&미니 커플 인그레빙 제품’과 ‘미키&미니 커플 애나멜 은볼팔찌’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두 제품에는 이름을 각인할 수 있다.

전국 꼼에스타 매장과 직영몰에서 2개 아이템을 커플로 구매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 세계에서 6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디즈니 공식 게임 ‘겨울왕국 프리폴’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30개의 밸런타인데이 스테이지를 특별히 선보인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겨울왕국 프리폴은 2월 6일에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겨울왕국 프리폴 for Kakao는 2월 중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온 가족이 즐기는 어린이 채널인 디즈니채널에서는 ‘두근두근 밸런타인’이라는 주제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러브 스토리가 담긴 에피소드를 대거 편성했다.

2월 9일부터 11일 저녁 7시에는 ‘피니&이사벨라’, 12일부터 14일 저녁 7시에는 ‘캔디스&제레미’가 등장하는 커플 에피소드를 선보여 ‘피니와 퍼브’ 캐릭터들의 썸 타는 두근두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밸런타인데이 에피소드와 함께 ‘공주와 개구리’, ‘라푼젤’ 등 디즈니 프린세스들이 등장하는 아름다운 러브스토리 영화도 편성됐다.

2세에서 7세까지 어린이 전문 채널인 디즈니주니어에서도 ‘해피 밸런타인데이 특집’을 편성했다. 2월 9일부터 13일 매일 저녁 5시, 14일 오후 12시부터 방송되는 이 특집에는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의 미니를 위한 밸런타인 선물, ‘꼬마의사 닥 맥스터핀스’의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헨리허글몬스터’의 포옹감사절 등 밸런타인데이와 우정에 관한 에피소드가 연속으로 방송된다.

이 외에도 디즈니는VOD 플랫폼인 호핀, 티스토어, N스토어, 빙고에서 디즈니 영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디즈니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호핀, 티스토어, N스토어는 2월 12일부터 25일까지, 빙고는 2월 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