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즉석카메라 5종 출시… 인스탁스 라인업 강화

한국후지필름, 즉석카메라 5종 출시… 인스탁스 라인업 강화

기사승인 2015-02-15 15:07: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새로운 인스탁스 제품을 출시하며 즉석카메라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인스탁스 제품은 총 5종으로 일반 사진인화 사이즈(3×4)로 출력이 가능한 인스탁스 와이드 300,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와 기존 제품에 색상을 추가한 인스탁스 미니90 브라운, 인스탁스 미니8 라즈베리, 그레이프다.

인스탁스 와이드 300은 가죽 질감에 메탈 색상을 결합한 레트로풍 디자인 제품으로 후지필름 고유의 필름카메라를 연상시킨다. 이 제품은 와이드형 카메라로 인스탁스 미니필름(86×54㎜)의 2배 크기인 와이드 필름(86×108㎜)을 사용해 넓은 배경과 많은 인물을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렌즈링을 통해 자연스러운 초점 조절이 가능하며 빛의 양을 조절해주는 내장플래시가 탑재돼 있어 거리와 상황에 맞춰 우수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광학 뷰파인더를 지원하며 전용 삼각대 소켓을 활용해 정확한 구도로 피사체를 잡고 더욱 안정감 있는 촬영을 돕는다.

와이드300 출시와 함께 한국후지필름은 헬로키티 탄생 41주년을 맞아 헬로키티 캐릭터 얼굴을 그대로 본 떠 만든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헬로키티 특유 디자인과 핑크 파스텔톤의 색상이 조화를 이루어 아기자기한 소녀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한 렌즈 옆에 탑재된 셀프 미러를 활용해 셀카를 손쉽게 찍을 수 있으며, 촬영 상황에 맞게 빛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노출 다이얼 기능도 갖췄다. 이번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는 카메라 본체와 추가로 헬로키티 스페셜 미니필름, 깜찍한 디자인의 숄더 스트랩과 필름을 꾸밀 수 있는 캐릭터 포토 스티커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카메라 기존 제품에 색상을 추가한 제품을 출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블랙 가죽 질감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인스탁스 미니90 네오클래식에 브라운 색상을 추가한 인스탁스 미니90 브라운과 파스텔 톤 색상으로 인기를 얻은 인스탁스 미니8 시리즈에 화사하고 선명한 라즈베리, 그레이프 색상을 새롭게 선보였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