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3일 (일)
"강석우 딸 강다은 대학교 선후배 사이… ""동국대 연극영화과 동문"""

"강석우 딸 강다은 대학교 선후배 사이… ""동국대 연극영화과 동문"""

기사승인 2015-02-22 16:14:55
KBS 방송 캡처

"[쿠키뉴스=김민석 기자] 배우 강석우와 딸 강다은이 대학교 선후배가 됐다.

강석우 딸 강다은은 지난 20일 방송된 SBS 설특집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해 ""아빠가 강석우""라며 ""저는 21살 대학생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강다은은 ""아빠가 항상 같이 하는 걸 원하신다. 작은 일이라도 같이 하자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강석우는 2013년 방송된 KBS2 '1대 100'에 출연해 ""올해 둘째가 대학교에 합격했다.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붙어 내 후배가 됐다""고 밝힌 바 있다.

강석우는 ""한번에 대학에 붙은 것이 효도인 것 같다""고 말하고는 ""(딸은) 저기 있다""라고 촬영장을 찾은 딸 강다은을 소개했다. 강석우의 아내 나연신씨와 딸 강다은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강석우를 응원했다.

강석우는 ""3년간 애쓴 결과가 좋게 나와서 너무 축하한다. 축복한다. 너의 길을 떠나라""라고 딸 강다은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ideaed@kmib.co.kr"
김민석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뇌혈관 치료 최전선 ‘이대뇌혈관병원’…“유기적 협진으로 신속 치료”

‘365일 24시간 뇌혈관 지킴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지난해 5월 진료를 시작한 이대뇌혈관병원이 ‘치료 특화’ 병원으로서 환자들의 뇌혈관질환 극복을 이끌어내고 있다.이대뇌혈관병원은 작년 8월 이대서울병원에 대학병원 최초로 정식 개원한 뇌혈관 치료 특화 병원이다. 신경과, 신경외과, 응급의학과, 영상의학과, 재활의학과 간 유기적 협진으로 응급 상황에 대응하며 24시간 전문 진료를 제공한다. 또 최신 IT 기술이 탑재된 첨단 의료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