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 ‘맥포머스’, ‘패밀리 초이스 어워즈’ 수상

한국짐보리 ‘맥포머스’, ‘패밀리 초이스 어워즈’ 수상

기사승인 2015-03-02 14:36:55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글로벌 놀이·음악·아트 프로그램 기업인 한국짐보리㈜ 짐월드(이하 한국짐보리)는 세계적인 3차원 입체자석 교구인 맥포머스가 ‘2015 패밀리 초이스 어워즈(2015 Family Choice Awards)’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패밀리 초이스 어워즈’는 올해로 19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는 미국의 제품·서비스 시상 프로그램으로, 영·유아 교구 및 육아 관련 용품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홈&가든, IT, 여행, 기념일 선물, 애완동물 용품 및 친환경 제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우수성을 지닌 제품들을 선정해 시상을 한다.

맥포머스는 2012년, 2013년에 세계 최고 권위의 독자적인 소비자 평가기관인 ‘오펜하임 토이 포트폴리오’가 선정한 최고의 상인 ‘플래티넘’과 ‘골드씰’을 수상한데 이어, 2014년에는 ‘아카데믹스 초이스 브레인 토이 어워드’를 수상하며 브랜드 파워와 교육적 효과를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은 바 있다.

한국짐보리 관계자는 “맥포머스는 제품의 교육적 효과와 독창성을 보다 널리 인정받기 위해 앞으로도 연구·개발에 끊임없는 노력을 투자할 것”이라며 “더욱 다양하고 뛰어난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밝혔다.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