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부산, 피트니스 클럽 리뉴얼 오픈

롯데호텔부산, 피트니스 클럽 리뉴얼 오픈

기사승인 2015-03-04 09:52:57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롯데호텔부산이 지난해 5월부터의 재단장 공사을 마무리하고 지난 1일 피트니스 클럽을 재개관했다.

재개관한 피트니스 클럽은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 골프 연습장, 스파 및 이용원을 갖췄다.

특히 575.2㎡로 넓어진 체련장은 1983년부터 운동기구를 만들어 온 이태리 테크노짐社의 61종 100여대 운동 기구를 들여 웨이트, 유산소, 스트레칭 등 모든 종류의 운동법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

또 스페셜 GX 프로그램을 개발,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이 1:1 맞춤형으로 개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실내 수영장은 특수 필터 여과 시설을 설치해 항시 일정 품질 이상의 수질을 유지하며 돔형 유리 천장을 이용한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다. 사우나는 개인별 샤워 부스와 분리된 형태의 파우더 룸 등 개개인의 프라이버시를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적이다.

20타석 비거리 50m 규모의 골프 연습장은 자동 티업 시스템을 갖춰 이용도 편리하다. 프로 골퍼의 강습 또한 마련돼 체계적으로 실력을 다질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피트니스 클럽 재개관을 기념해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입회 보증금은 3천만원이며 연회비 320만원 추가 납입 후 연간 이용이 가능하다. 보증금 없이 연회비 390만원으로 1년 간 이용할 수도 있다. 또 회원이 피트니스 클럽을 이용 시 동반 1인에 한해 추가 비용 5만원으로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