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이서진·강균성·유병재 등 ‘매력 어필’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이서진·강균성·유병재 등 ‘매력 어필’

기사승인 2015-03-21 13:03:55
MBC 제공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MBC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들의 1:1 인터뷰가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식스맨’의 후보들과의 1:1 인터뷰 현장이 공개된다. 배우 이서진, 김지석, 모델 홍진경, 작가 유병재, 가수 박진영, 최시원, 강균성, 이기광, 헨리, 프로게이머 출신 홍진호 등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후보들은 각종 개인기는 물론, 자신만의 색깔을 어필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파격적인 패션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연기 은퇴 선언까지 불사하며 긍정적인 의사를 밝히는 후보, 단호하게 거부의사를 밝히는 후보도 있어 예측할 수 없는 재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남다른 개성으로 식스맨 프로젝트 열기를 더한다.

더불어 5억 여건의 자료를 수집해 식스맨 후보들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직접 만난 후보들에 대한 인물 분석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후보들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합류 가능성, 자신들과의 ‘케미’까지도 연관시켜 솔직하고 열띤 토론을 펼치는 것. 이에 멤버들은 새로운 멤버 합류를 앞두고 경계의식과 때 아닌 의욕을 보여 생생한 반응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21일 오후 6시25분 방송.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