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 최고 영예 ‘기요사카구치 어워드’ 수상자 발표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 최고 영예 ‘기요사카구치 어워드’ 수상자 발표

기사승인 2015-04-14 11:24:56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푸르덴셜생명이 전세계에서 최고의 라이프플래너십을 실천하고 있는 라이프플래너에게 수여하는 ‘기요사카구치 골든하트 메모리얼 어워드(Kiyo Sakaguchi Golden Heart Memorial Award)’에 이명로 이그제큐티브 라이프플래너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기요사카구치 어워드는 ‘라이프플래너’라는 재정설계전문가 모델을 창시한 푸르덴셜 국제보험그룹의 최고책임자 고(故) 기요사카구치 회장이 생전에 라이프플래너들에게 강조했던 생명보험의 가치에 대한 신념과 고객에 대한 헌신을 지속적으로 고취하기 위해 2002년부터 제정하여 시행하고 있다.

푸르덴셜 국제보험그룹이 진출해 있는 국가에서 매년 실적 자격뿐 아니라 윤리의식, 사회공헌활동 등 다방면으로 최고의 라이프플래너십을 실천하고 있는 라이프플래너를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이명로 라이프플래너는 2007년 라이프플래너에 위촉된 이래 PTC(President's Trophy Contest: 영업실적에 따른 시상제도)에 꾸준히 입상하였으며 매 분기 전사 유지율 시상에서도 항상 상위 3위 안에 선정되는 등 탁월한 실적을 달성했다.

또한 끊임없는 자기계발로 경제 관련 서적 3권을 집필해 베스트셀러 작가에 오를 정도로 경제와 금융 분야의 해박한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다른 라이프플래너를 대상으로 보험관련 강의를 진행해 전문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등 Agency 및 팀원 간 협력도 이끌어내고 있다.

이 외에도 백혈병에 투병 중인 고객 자녀를 위해 헌혈증 300장을 지원하는 등 사회 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한편 이명로 라이프플래너를 비롯한 푸르덴셜 국제보험그룹이 진출한 국가의 수상자들을 오는 8월 캐나다 밴쿠버에서 진행되는 공식 시상식에 참가한다. 이 상이 지닌 봉사의 의미를 기리기 위해 수여되는 상금 1만 달러는 수상자가 지정하는 기관에 수상자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goldenbat@kukinews.com

[친절한 쿡기자] 장동민-유세윤의 웃기는 사과문… “여자는 멍청해서” 금방 잊어버릴 것 같나요?

장동민 사과 또 사과… “살아가면서 보답하겠다” 진정성 안 먹히는 분위기
goldenbat@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