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권남영 기자] CJ CGV가 5월 극장을 찾는 관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GV는 내달 1일 ‘근로자의 날’에 CGV를 찾은 관객에게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봄맞이 무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극장에서 ‘미소지기’(극장 직원)를 위한 응원 카드를 작성하고 당일 영화를 현장 예매하면 동반 1인까지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은 안 된다.
응원 카드가 많이 들어온 상위 5개 극장에는 미소지기 활동비가 50만원씩 지급되고 카드를 받은 미소지기에게 간식 박스도 제공된다.
CGV는 또 1∼10일 영화를 2편 이상 관람한 고객 중 2만5100명을 추첨해 만년필, ‘1+1’ 영화 관람 쿠폰, 간식 등을 증정한다.
이어 14일부터 6월 14일까지 20개 극장에서는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극장 내에서 대형 QR코드를 찾으면 영화관람권 등을 받을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관계자는 “고객과 직원들이 모두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CGV 예비 취업준비생인 미소지기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학업과 취업이라는 당면 과제에 처한 청춘들의 용기와 도전을 응원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kwon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