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플래그샵 대구범어점, 오픈 나흘만에 1만6000여명 다녀가

한샘플래그샵 대구범어점, 오픈 나흘만에 1만6000여명 다녀가

기사승인 2015-08-10 14:35: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한샘이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에 오픈한 ‘한샘플래그샵 대구범어점’에 오픈 나흘만에 1만6000여명의 고객이 다녀갔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6일 문을 연 대구범어점에는 주말 이틀 동안 1만여명이 넘는 고객이 매장을 다녀가는 등 나흘만에 1만6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 2011년 11월 부산센텀점이 오픈 열흘 동안 1만8천여명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


한샘 관계자는 “대구지역의 기록적인 폭염에도 불구하고 대구시민들의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향상된 전시, 제품,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국내 최대 프리미엄 홈인테리어 유통매장’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샘플래그샵 대구범어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월 7일, 17일, 27일을 럭키데이(Lucky Day)로 지정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에는 17일 럭키볼 추첨 행사, 27일에는 냉장고 수납정리 강좌가 진행된다.

또한 8월 한 달간 가구관에서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로 맞춤패브릭 상품권, 생활용품 상품권을 증정한다. 결혼 시즌을 앞두고 파격 혼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수 혼수 가구인 침대(매트리스 포함)와 옷장을 동시에 구입할 경우, 소파나 서랍장을 무료로 증정한다(택1).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커피머신을,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가방 또는 압력밥솥을 증정하고(택1), 견적상담만 받아도 면세점 3만원 선불카드를 준다.

오픈 기념 단독 이벤트도 다양하다. 생활용품관에서는 8월 한 달간 특가 판매와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한다. 또 키친&바스관에서는 8월 중 견적 신청 후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냉장고, 오븐, 식기세척기를 증정하고, 키친&바스 패키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oldenbat@kukinews.com

사망 국정원 직원 마티즈 차량, 경찰 통제 전 국정원에서 확인?

공주 치료감호소 특수 강간범 김선용 도주···경찰 공개 수배

인스타그램에 사진 몇 장 올렸다가… 하지원·진백림 열애설 휩싸여
goldenbat@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