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장윤형 기자] 바이엘 헬스케어가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을 국내에 출시했다.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은 인류의 건강을 연구해 온 150년 역사의 독일 회사 바이엘 헬스케어가 그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립케어 제품이다. 바이엘은 이번 출시로 현재 판매 중인 ‘나이트 립케어’ 비판톨 립크림과 더불어 ‘Day & Night 토탈 립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밤 시간에 비판톨 립크림은 입술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해주며 어린 입술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프로비타민B5(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함께 함유된 세라마이드와 레시틴은 수분과 영양을 더해 피부의 활력을 돕고, 항산화 성분을 포함한 비타민 E 와 밀배아 오일은 입술을 보호해준다.
이번에 출시된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은 비판톨 립크림과 마찬가지로 입술 피부의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비타민B5(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스틱형이라 휴대가 간편하고 낮에도 수시로 바를 수 있어 다양한 생활 자극에 노출되기 쉬운 입술을 보호할 수 있다. 특히, 비판톨 립크림과 함께 사용하여 밤 사이 입술에 충전된 수분과 영양이 낮에도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할 수 있다.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은 유럽 수입 완제품이며 립스틱 속 성분인 프로비타민B5(덱스판테놀)는 영국 DSM사의 원료를 사용한다.
백승희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 백승희 마케팅 매니저는 “입술은 연약한 부분이라 밤과 낮 모두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다”며 “비판톨 립크림이 밤 사이 입술 피부의 회복에 도움을 주고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을 통해 입술을 낮 시간의 생활자극으로부터 보호하여 많은 분들이 어린 입술의 건강함과 생기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