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한국 진출 60주년 기념 걷기 마라톤 개최

바이엘, 한국 진출 60주년 기념 걷기 마라톤 개최

기사승인 2015-09-14 14:56:56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바이엘코리아가 한국 진출 6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0월11일 오전 9시부터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플라자에서 바이엘 걷기 마라톤, ‘Let’s Walkathon! (렛츠 워커톤!)’을 개최한다.

Walkathon(워커톤)이란 Walk(걷다)와Marathon(마라톤)의 합성어로, ‘모금을 위한 걷기 대회’를 뜻한다. 해외에서는 좋은 뜻을 위한 자선기금, 사회적 문제에 대한 인식 변화 등을 위한 모금 행사 중 하나로 널리 진행되어 왔다.

이번 행사는 1955년 작물 보호 사업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제약, 동물 의약, 작물 보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한국 경제의 발전에 기여해온 바이엘의 지난 60년을 기념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행사 당일 참여자들의 걸음 수를 합산하여 행사 후, 그 만큼의 기부금이 복지재단에 전달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더 나은 삶을 위한 과학’이라는 바이엘의 철학에 따라 참가자들의 건강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본 행사인 걷기 마라톤 시작에 앞서 전문 PT 강사들과 함께 유소년, 20?40대, 50대 이상의 각 연령대 별 PT 강좌가 진행되고, 인바디 측정 및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 건강 부스와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개부스도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여의도 멀티플라자 이벤트 광장에서 걷기 마라톤을 시작, 서울 마리나를 돌아 약4km의 거리를 걷게 된다. 또한 전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먹거리를 비롯, 페이스 페인팅,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렛츠 워커톤은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letswalkathon)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vitamin@kukimedia.co.kr
vitami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