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송병기 기자] 겨울과 봄의 사이라고 불리는 3월이 되자 먼저 마음이 설렌 이들의 나들이 여행이 시작되고 있다. 특히 3월에는 건강한 봄을 맞이하기 위해 강원도 영월에 한우를 먹기 위해 일부러 찾는 이들도 많다.
여행하기 좋은 강원도 영월에서 가장 맛 좋은 고기로 인정받는 한우는 부드러운 육질의 고소하고 담백한 식감은 물론이고 영양가도 높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다.
더구나 3월에는 한우 전문점들의 이벤트도 풍성하니 보다 경제적으로 맛있는 한우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영월 한우 맛집으로 영월맛집 추천 음식점인 주천면 다하누한우프라자가 세 손가락 안에 손꼽힌다. 영월에서 인정받은 한우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는 사장님이 농가를 방문해 소를 구매한 후 직접 도축해 한우를 제공하여 확실히 질이 좋고 신선한 한우를 맛볼 수 있다.
한우·한돈꺼먹돼지 전문점 다하누한우프라자에서는 3월 31일까지 SNS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즐거운 먹방을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에 사진이나 글을 작성 하여 올리는 고객에게 육회 한 접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영월한우프라자’ 쇼핑몰에서도 포인트 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다하누한우프라자는 주변의 다른 식당들과 달리 정육점과 식당이 한 자리에 붙어 있어 고기를 구매한 후 그 자리에서 저렴하게 바로 구워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말 그대로 신선하고 육즙이 살아 있는 한우를 즉시 구워 맛볼 수 있는 것. 때문에 한 번 들러 고기 맛을 본 이들은 잊지 못해 꼭 다시 찾는다.
즉석에서 구워 먹는 한우 외에도 갈비탕, 곰탕, 육회비빔밥 등의 별미 메뉴도 즐길 수 있어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 단체 예약 시에는 고소하고 풍성한 한우국밥이나 한우불고기 등도 맛볼 수 있어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다.
다하누 관계자는 “지역 소비자들에게도 맛으로 인정받아 늘 붐빈다. 매번 줄을 서서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해 2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라고 귀띔했다.
[쿠키영상] '고흐에 생명을 불어넣다!' 100명의 화가가 참여한 애니메이션 'Loving Vincent'
'동일 인물 아닌가?' 부모의 젊은 시절을 닮아가는 아이들
켄달 제너의 은밀한 클로즈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