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해군 장병 가전제품 전달

롯데하이마트, 해군 장병 가전제품 전달

기사승인 2016-05-10 17:51:55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10일 충남 계룡시 해군본부에서 이동우 대표이사와 정호섭 해군참모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해군 장병들을 위한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가전제품은 5천만원 상당의 세탁기와 청소기 165대로, 해군 함정 및 도서지역 기지 등에 설치될 예정이다.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이사는 “우리 영해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시는 해군 장병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국가안보와 사회공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인·경찰·소방관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육군 최전방부대 GP·GOP에 세탁기를 전달한 바 있다. 또한 지난 해에는 공군 장병들에게 에어컨을, 전국 해양의무경찰 생활관에 온라인교육용 PC를, 경기지역 의무소방대원 생활관에 TV, 냉장고, 세탁기를 비롯한 가전제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kuh@kukinews.com

전쟁터로 떠나기 전날, 함께 사진을 찍은 네 친구... 50년 후 이들은?

바비 “우승은 깡”, 베이식 “터닝포인트”, 소울다이브 “자신감 얻어” 소감, '쇼미더머니5' 기대!

[쿠키영상] 옥수수 먹기 도전으로 앞머리 몽땅 희생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