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자원봉사자들과 프로야구 관람

DGB금융그룹, 자원봉사자들과 프로야구 관람

기사승인 2016-06-18 02:18:53


DGB금융그룹(회장 박인규)과 대구시(구·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6일 대구 삼성라이온즈 파크에서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프로야구 관람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발표했다.

DGB금융그룹 창립5주년과 대구자원봉사의 해를 기념키 위해 열린 행사에는 DGB금융그룹 관계자 100여명과 자원봉사자 1200여명이 참석해 자원봉사 홍보 및 참가 격려 이벤트를 진행하고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를 관람했다.

올해는'한국자원봉사의 해'이자 '대구자원봉사'의 해로 대구자원봉사센터 설립 20주년이 된다.

이에 올해 창립 5주년을 맞은 DGB금융그룹은 지역대표기업으로 자원봉사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자원봉사자들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1300여명을 초청한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에선 자원봉사자 200여명이 경기장 입구 광장에서 공연예술가 팝핀 준호의 안무에 맞춰 '대형 플래시 몹' 공연을 열러 야구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후 박인규 박인규 회장의 시구와 김기상 한국사회인야구연맹 창립 상임이사의 시타가 이어졌다.

관중석에선 '자원봉사가 물결칩니다'라는 슬로건이 새겨진 대형 현수막을 펼쳐 자원봉사에 대한 홍보 활동도 펼쳤다.

박인규 DGB금융그룹 회장은 "지역대표기업으로 차별화된 사회공헌 및 봉사활동에 나서는 DG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나눔의 정신을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김덕용 기자 sv101@kukinews.com

김덕용 기자
sv101@kukinews.com
김덕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