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백프라자점이 24일 지역 최대 아동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이고 남성 골프 브랜드도 새롭게 오픈했다.
대백프라자점은 키즈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용품 보강을 통해 아동 전문관을 8층에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과 달리 놀거리와 즐길거리, 볼거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도 강화했다. 수입 완구 전문 브랜드 '키보스'를 비롯해 친환경 스탠다드 어린이 가구 '벤키즈', 어린이 침구류 브랜드 '히코센카라', 유러피안 컨셉의 아동 전문 슈즈 브랜드 '아이빈' 등 다양한 신규 브랜드들을 입점시켰다.
글로벌 스포츠 아동 브랜드 '아디다스 키즈'(26가 새롭게일) 오픈하고 최고 시설의 유아휴게실도 선보인다.
20년 역사의 어린이 전문 놀이브랜드인 '플레이타임(챔피언)'이 600㎡ 규모로 선보인다.
대백프라자점은 아동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브랜드별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히코센카라'는 20/40/6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고객에게 1/2/3만원 금액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수아팜'은 30% 할인과 5만원 이상 구매시 세탁망과 타올을 증정한다.
'벤키즈', '가가홈앤차일드'에선 아동가구를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성 정장 브랜드와 골프 브랜드도 함께 구성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대백프라자점 관계자는 "남성 브랜드 30개와 골프 브랜드 16개로 압축 구성을 통해 단위당 효율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앤드지바이지오지아'와 골프 브랜드 '힐크릭'이 새롭게 선보인다.
우동주 남성스포츠팀 팀장은"지속적으로 최신 트렌드의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구=김덕용 기자 sv10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