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단신] 롯데리아·탐앤탐스

[외식 단신] 롯데리아·탐앤탐스

기사승인 2016-08-02 16:00:23

롯데리아, 강동경희대병원 컨세션 사업 운영=롯데리아는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경희대병원 지하 1층과 지상 1층의 식음 및 편의시설의 운영권을 맡는 컨세션 사업을 맡아 전체 리뉴얼을 마치고 지난 1일 공식 오픈했다.

이번 컨세션 사업을 운영하는 강동경희대 병원은 일 평균 래원하는 2700명 및 병원직원들이 주로 이용하는 아일랜드 상권으로 고객들이 편의시설 이용 시 길 건너편을 이용하는 불편함이 있어 리뉴얼 및 입점 브랜드 선정 시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객이 선호하는 식음료 브랜드 입점에 중점을 뒀다.

주요 입점 브랜드는 커피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 편의점 세븐일레븐, 파리바게트, 카페 오가다 등의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더불어 남대문 시장에서 유명세를 탄 개인 브랜드인 ‘김진호 호떡’, ’남대문떡볶이’의 스트릿 매장 등 총 14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탐앤탐스, 태국 32호점 ‘하비토’ 오픈=탐앤탐스는 태국 방콕 수쿰빗에 32호점 ‘하비토(HABITO)’점을 오픈했다.

태국 32호점 ‘하비토’는 방콕의 번화가 수쿰빗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 이 곳에 문을 연 동명의 쇼핑센터 ‘하비토 몰(HABITO MALL)’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수쿰빗은 편리한 교통, 유명 맛집, 호텔, 스파 등이 밀집해 평소에도 유동인구가 높은 지역인만큼 현지인과 관광객을 동시에 공략하고 있다.

‘하비토’점은 탐앤탐스 태국 매장 최초로 MD 상품 특화매장인 ‘탐스커버리’로 문을 열고 매장에 대형 MD 상품 진열장을 배치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