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제약, 멀티비타민 ‘이머전-C’ 체험 행사 실시

화이자제약, 멀티비타민 ‘이머전-C’ 체험 행사 실시

기사승인 2016-08-08 13:21:57
한국화이자제약(대표 오동욱) 지난 6일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진행된 ‘일렉트로대쉬 서울 2016’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멀티비타민 이머전-C 브랜드 체험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대쉬(Electro Dash)는 클럽파티와 마라톤이 결합된 콘셉트의 이색적인 마라톤 행사다. 올해는 1만2000명 이상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회사 측은 이머전-C 브랜드 체험행사 부스에 4000여명의 방문객들이 찾아 시음에 참여했으며, 에너지 충전의 의미를 담은 점프샷 이벤트와 컬러 파우더존 등을 경험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 이외에도 한국화이자제약은 무더운 여름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각종 페스티벌 현장에 찾아가 브랜드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2일부터 3일 간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도 홍보부스를 마련해 마시는 멀티비타민 이머전-C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펜타포트 현장에서도 시음 행사와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스텝퍼 게임, 점프샷 이벤트가 실시된다.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부 김유섭 이사는 “앞으로도 이머전-C의 주요 소비자층인 2-30대와 가까이서 소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