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트레이닝센터 내 ‘K-드라마스쿨’ 10월 오픈

한류트레이닝센터 내 ‘K-드라마스쿨’ 10월 오픈

기사승인 2016-09-08 17:06:02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엔터테인먼트 전문 교육시설인 ‘한류트레이닝센터(Global K Center)’는 드라마 전문 교육기관 ‘글로벌 콘텐츠코리아 엔터테인먼트(GCK ENT)’와 손잡고 국내 최대 기숙형 연기교육학과인 ‘k-드라마스쿨’을 오는 10월 오픈할 예정이라고 8일 전했다.

k-드라마스쿨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한류트레이닝센터 내에 드라마 시나리오 작가반, 연출반, 연기반 등 총 3개의 학과로 신설된다. 10개의 강의실과 5개의 스튜디오, 20개의 개인 연습실, 8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식당, 숙박시설, 대형 강당, 야외 공연장 등이 함께 조성된다.

GCK ENT의 이사장이자 초대회장인 연기자 독고영재 씨는 “k-드라마스쿨은 드라마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중요한 등용문이 될 것이며, 실력 있는 인재들을 배양하는 전문 기관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k-드라마학과 내부 평가를 통해 교육 우수자로 선정될 경우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드라마 관련 학과에 진학이 가능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실용방송의 기회가 제공된다.

한류트레이닝센터 박성진 대표는 “체계적이고 안정화된 커리큘럼과 국내 최고의 강사진을 구성해 실용방송교육부터 데뷔까지 원스톱 프로그램을 운영해 국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아카데미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류트레이닝센터는 K-POP학과, K모델학과, K뷰티학과, K드라마학과, K요가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기본으로, 한류문화를 체험하고 교육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성 및 운영하고 있다.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