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모바일 앱 ‘군단 컴패니언’ 출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모바일 앱 ‘군단 컴패니언’ 출시

기사승인 2016-09-09 11:12:29

[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의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모바일 기기에 담은 어플리케이션 ‘군단 컴패니언’을 출시됐다. 

군단 컴패니언 앱은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군단 새 콘텐츠인 연맹 전당 임무 수행과 전역 퀘스트를 관리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는 ‘임무’ ‘영입’ ‘추종자’ ‘연구’ 등 네 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임무 창을 열면 현재 캐릭터가 수행할 수 있는 임무가 표시되며, 각 임무를 선택하면 자세한 정보와 함께 완료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입 아이콘을 클릭하면 새로운 병력을 훈련시켜 임무에 파견하는 것이 가능하며, 추종자 창을 통해 지금까지 영입한 용사를 확인하고 각각의 장비를 관리할 수 있다. 연구 창을 통해서는 연맹 전당을 강화하거나 기존에 선택한 연구를 변경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군단 출시와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도입된 새로운 유형의 동적 야외 퀘스트인 전역 퀘스트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앱 내에서 부서진 섬의 지도를 확인하고 현재 수행 가능한 모든 전역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설정을 통해 화면에 플레이어가 원하는 전역 퀘스트의 유형만을 노출시킬 수도 있다. 단 실제로 해당 퀘스트를 수행하려면 게임에 접속해야 한다.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