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2016 LoL 대학생 배틀 서머 결승… 가톨릭대vs고려대

9일, 2016 LoL 대학생 배틀 서머 결승… 가톨릭대vs고려대

기사승인 2016-09-09 11:32:00

[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서머 결승전이 오는 9일(금) 서울 서초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결승전은 가톨릭대학교의 ‘노트북도 주면 좋겠당’팀과 고려대학교의 ‘Hey내가누군지안암’팀의 맞대결로 치러진다.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한국 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며, 인벤이 주관 운영 및 방송하는 이번 대회는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대학별 각축전이 벌어져 큰 관심을 모았다. 결승전에 앞서 지난 3일(토)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4강은 1경기에서 가톨릭대학교의 '노트북도 주면 좋겠당'팀이 부산대학교의 '무명팀'을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이어진 4강 2경기에서는 고려대학교의 'Hey내가누군지안암'팀이 전남과학대학교의 '팀원도모르는팀명' 팀을 상대로 팽팽한 접전 끝에 2대1로 승리하며 남은 결승 한 자리를 채웠다. 두 팀 모두 폭 넓은 챔피언 픽으로 프로 못지않은 기량을 과시해, 결승전 또한 멋진 대결이 성사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결승전이 열리는 넥슨 아레나 경기장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은 오후 5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마우스 번지가 증정된다. 더불어 유명 코스프레 팀 RZ COS의 포토존 행사와 더불어 대회 타이틀 후원사인 삼성 노트북의 체험존이 운영된다. 체험존에서는 삼성 노트북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고, 체험존 이벤트에 참가하면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 LoL 선수들의 팬 사인회도 진행된다. 경기가 종료된 후 경기장에서는 롱주 게이밍 '플레임' 이호종, '프로즌' 김태일과 진에어 그린윙스 '트레이스' 여창동, '쿠잔' 이성혁이 LoL 아마추어 선수들과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게이밍 기어 상품도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이들은 네이버 스포츠 Live, 트위치TV, 아프리카TV, 다음카카오TV팟을 통해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