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LoL 토너먼트, 20일까지 참가 접수

직장인 LoL 토너먼트, 20일까지 참가 접수

기사승인 2016-09-10 17:52:02

[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직장인들을 위한 리그 오브 레전드(LoL) 대회 ‘삼성 노트북-인텔 인사이드 2016 LoL 직장인 토너먼트’ 서머 2차 대회(라이엇 게임즈 주최, 한국e스포츠협회 주관, 아프리카TV 운영)가 9일(금)부터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2016 LoL 직장인 토너먼트’ 서머 2차 대회 접수는 오는 20일(화)까지 가능하며, 본인 계정을 소유한 같은 직장 재직자 5명이 모이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각 팀의 팀장이 대표로 팀원 전원의 정보를 입력하면 되며, 아프리카TV 직장인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본격적인 경기는 오는 24일(토) 오프라인 예선으로 시작된다. 4강 및 결승, 왕중왕전은 다음달2일(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현장은 직장인들을 위한 LoL 축제답게 치킨과 피자, 각종 음료들이 제공돼 즐거운 회식 분위기로 꾸려질 예정이다. 결승전에는 대회 참가자 외에도 지인 등의 자유로운 시청이 가능하다.

지난 시즌부터 LoL 직장인 토너먼트는 타이틀매치에서 왕중왕전 방식으로 변경됐다. 변경된 방식에 따라 왕중왕전 3회 우승을 차지한 삼성전자 ‘평상심이쏜다’ 팀이 명예졸업을 하면서, 새로운 왕중왕 자리에는 지난 시즌 우승팀인 유니토스의 ‘POS’가 진출하게 됐다. 이번에 본선에서 우승하는 팀은 ‘POS’팀과 왕중왕전에서 만나게 된다.

또한 LoL 직장인 토너먼트는 우승팀 이름으로 상금을 기부하는 ‘착한 대회‘ 의미를 이어간다. 유니토스 ‘POS’팀은 지난 8월 기업 복리후생 서비스단체인 ‘e복지관’에 기부금 100만 원을 직접 전달하며, 대회의 취지를 살렸다. 이번 시즌에도 본선 우승 팀은 회식비 100만원과는 별개로, 우승 팀 명의로 100만원을 기부한다.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