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PID 커뮤니케이션 포털 론칭

삼성디스플레이, PID 커뮤니케이션 포털 론칭

기사승인 2016-10-20 15:54:54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삼성디스플레이는 PID 고객 및 사용자들의 편의를 높이고 신제품 관련 정보를 발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PID 커뮤니케이션 포털 '삼성디스플레이 PID'를 20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 PID'는 고객사들을 위한 '원스톱 샵'으로 PC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접속하여 제품 세부사양과 제품별 응용처, 담당자 연락처 등 패널 구입을 위한 종합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학습센터' 메뉴를 통해 기술 및 패널 제품에 대한 다양한 연구 논문과 출판물, PID 전시회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새롭게 구축한 PID 커뮤니케이션 포털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고객의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

고해상도 제품 비중이 증가하고 55인치 이상 초대형 패널로 수요가 이동함에 따라 퍼블릭 디스플레이용 패널(PID) 시장에서도 비디오월, 옥외 사이니지 등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삼성디스플레이는 PID 전용 설계기술 및 생산공정을 업계 최초로 도입, TV용 생산라인을 활용해 만들던 기존 패널들과 달리 내구성 뛰어난 고품질 PID 패널을 양산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고객을 위한 마케팅 강화를 위해 PID 커뮤니케이션 포털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섰다.

시장조사업체 IHS마킷에 따르면 올해 58억 달러로 예상되는 전세계 퍼블릭 디스플레이 시장은 2020년에는 127억 달러로 연평균 22%의 고속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양오승 삼성디스플레이 LCD 마케팅팀장(상무)은 "PID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따라 차별화된 제품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며, "삼성디스플레이는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기술력과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으로 급성장하는 PID 시장의 선두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