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재 변호사 “최순실, 여러 의혹에 대해 깊이 사죄”… “철저히 수사해 규명하면 될 일”

이경재 변호사 “최순실, 여러 의혹에 대해 깊이 사죄”… “철저히 수사해 규명하면 될 일”

기사승인 2016-10-30 09:59:31 업데이트 2016-10-30 09:59:36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최순실 씨의 변호인인 이경재 변호사는 오늘 오전 9시 30분쯤 아래와 같은 최순실 씨의 입장을 밝혔다.

“최순실, 국민에게 좌절, 허탈감 안겨 깊이 사죄한다. 최순실 딸 정유라 귀국하지 않았다.독일에서 런던으로 이동 후 비행기 탑승했다. 언론 추적 심해 본인 견디기 힘들어 했다. 불상사 예측 불가해 런던에서 출발했다.”

“런던 이동 이유, 도피 목적 아니다. 최순실, 몸 상태 아주 좋지 않은 상태이다.  검찰에 하루 정도 몸 추스를 시간 달라고 요청했다. 검찰에서 요청할 경우 반드시 출석할 것이다. 수사 관련해서는 현재 할 말 없다. 최순실 현재 국내 체류 장소 공개 불가하다. 수사 응하기 위해 준비할 시간 필요하다.”

“오늘 최순실 직접 기자회견 하지 않는다. 여러 의혹에 대해 깊이 사죄하는 심정이다. 법률적 부분에 대해서는 현재 답변이 불가하다. 철저히 수사해서 진상 규명하면 될 일이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