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집안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도 많아지는 계절이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에서는 올 가을 인테리어 트렌드 중 하나인 ‘휴식과 공간의 가치’에 집중한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특히 공간의 분위기와 목적에 맞는 제품을 선택, 연출하면 감각적이면서도 편안한 집안 분위기 연출에 도움이 된다.
우선 거실은 가족이 함께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다. 따라서 거실에 주로 두게 되는 가구는 편안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지, 가족과의 시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지 여부 등을 고려해 선택하면 좋다. 최근에는 모던한 디자인의 가죽 소파는 물론, 거실을 카페처럼 연출할 수 있는 식탁 세트 등이 다양해 이러한 공간 연출에 한층 도움이 된다.
특히 소파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대에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고급 가죽 소파가 인기를 얻는 추세다. 한샘의 베스트셀러 가죽 소파인 ‘칼리아201’은 이탈리아 칼리아사와 한샘이 공동으로 디자인한 제품으로, 고가의 수입 소파 못지 않은 품질과 디자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최고급 퀄리티의 소가죽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함, 견고한 내구성을 살린 것은 물론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한 점이 눈에 띈다. 제품 설계도 편안함을 중시했다. 헤드레스트는 각도조절이 가능하도록 해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리클라이너 타입 제품의 경우 품질이 입증된 미국 L&P사의 하드웨어를 적용했다. 벽에 밀착할 수 있는 100% 제로월 시스템을 갖춰 넓지 않은 평형에서도 기능 활용이 가능하다. 3인, 4인용, 코너형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은 베이지, 그레이, 초코 컬러가 있다.
‘일로 리빙다이닝 식탁세트’는 ‘ㄱ’자 모양으로 구성된 코너형 벤치와 편리한 높이의 식탁으로 20~30평형대 거실에 배치 시 마치 카페 같은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식탁은 높이가 720mm로 일반적인 식탁보다 30mm정도 낮아 식사뿐만 아니라 독서, 학습지도 등 다양한 활동에 편리하다. 벤치 의자의 등받이와 좌판에는 쿠션을 내장해 소파와 같은 안락함을 제공하고, ‘ㄱ’자 모양으로 구성된 코너형 벤치는 상황에 따라 ‘ㅡ’자 모양으로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이다. 소재로는 애쉬(물푸레나무)원목과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각각 6인, 4인 세트 중 선택 가능하다.
침실의 경우 편안한 휴식 기능이 강조된 제품을 고르면 좋다. 한샘의 ‘밀로 2000’은 소파처럼 안락한 사용이 가능한 헤드 리클라이닝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천연 소가죽 침대로 전 연령대 고객층에게 반응이 좋은 제품이다. 헤드의 각도를 6단계로 조절 가능해 침대 위에서도 영화감상 및 노트북 활용 등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매트리스 수명을 늘릴 수 있는 하부매트리스와 가죽절개 라인이 없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 및 컬러감도 돋보인다. 올 가을 인기를 끌고 있는 그레이 색상 및 무난한 브라운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한샘 매트리스 ‘사일런나잇(Silent Night)’ 3종 또한 최근 3개월간 출시월 대비 3배 이상 매출이 증가하며 꾸준히 고객들의 관심을 받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영국 No.1 매트리스 브랜드로 2011년부터 한샘과 기술을 제휴, 고밀도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를 적용한 제품이다. 고밀도-일반 포켓스프링이 교차되는 멀티믹스 시스템으로 내구성이 강해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방해가 없는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침대 커버로 정전기 방지 기능이 추가된 비스코스(Viscose)니트와 양모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보온성을 높여 쾌적한 숙면을 도와준다..
다양한 제품 중 어떤 것을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된다면 한샘의 '2017 미리보는 신혼집' 캠페인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맞는 인테리어 콘셉트를 참고해보는 것도 좋다. ‘대화가 넘치는 거실’, ‘카페처럼 감각적인 거실’,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침실’, ‘외출이 즐거워지는 드레스룸’ 등 유형별로 총 30가지 인테리어 패키지를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와 전국 9개 한샘플래그샵, 그리고 80여개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한샘과 공동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