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틱스 울트라, ‘2016 소비자의 선택’ 흉터개선제 부문 대상

더마틱스 울트라, ‘2016 소비자의 선택’ 흉터개선제 부문 대상

기사승인 2016-11-03 14:02:08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한국메나리니는 지난 2일 자사의 더마틱스 울트라가 ‘2016 소비자의 선택’에서 흉터 개선제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6 소비자의 선택은 우수한 품질과 신뢰성을 제공한 2016년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시상식이다. 이 상은 중앙선데이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소비자 조사기관 한국리서치가 각 부문별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매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회사 측은 “더마틱스 울트라는 소비자 인지도와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등을 기준으로 한 소비자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실리콘 성분 흉터 치료제 더마틱스 울트라는 흉터 부위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손실을 줄이고 콜라겐 생성을 억제해 흉터를 완화한다. 이 제품은 임상실험 결과 안전하고 효과적인 흉터 관리 제품으로 인정을 받았다.

실리콘 성분이 피부를 통해 흡수가 되지 않기 때문에 임산부, 수유부, 유아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비타민 C 성분도 포함돼 변색된 흉터를 흐리게 완화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더마틱스 울트라 관계자는 “매년 흉터에 대한 관심 환기와 흉터 치료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온 만큼 소비자가 뽑은 이번 수상이 더욱 값지다”며 “더마틱스 울트라는 하루 2번, 3개월 이상, 소량만을 사용해 간편하게 흉터를 개선 할 수 있는 제품으로, 2년 이내의 흉터도 개선될 수 있어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