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냉기술사’ 공개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냉기술사’ 공개

기사승인 2016-11-04 09:26:58

[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신규 클래스 ‘냉기술사’가 최초 공개된 것을 포함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빙결속성’을 이용하여 넓은 지역에 광역 마법을 구사하는 냉기술사는 한 번에 전장을 쓸어버리는 광역 냉기 마법과 연속 냉기 공격으로 적들에게 치명상을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빙결 파쇄탄’, ‘냉기 입자포’, ‘혹한의 기둥’ 등 강력한 마법 스킬의 전투 액션을 특징으로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설 운석의 상위 등급인 ‘초월 등급 운석’이 추가됐다. 운석 세팅 기능을 최대 3개까지 저장할 수 있는 ‘운석 세트 시스템’ 추가 등 콘텐츠가 추가됐다.

또 보석 흡수 강화, 장비 일괄 합성 기능 추가, ‘혈요화’ 캐릭터 밸런스 상향 등이 이뤄졌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공개한 모바일 액션 RPG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접속할 시 ‘초월 장비 풀세트(9부위)’와 ‘초월펫 티켓’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