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롯데렌터카는 법인차량관리 서비스와 차계부 기능을 통합해 제공하는 프리미엄 차량관리솔루션 ‘오토매니저’를 출시하고 무료로 공개한다.
‘오토매니저(Auto Manager)’는 롯데렌터카에서 기존 장기렌터카 고객에게 제공하던 계약정보관리 서비스인 ‘비즈케어’와 법인세법 개정 이후 비용 처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법인차량관리 서비스(차계부 및 FMS: Fleet Management Service)’를 통합〮발전시킨 프리미엄 차량관리솔루션이다.
장기렌터카를 업무용 차량으로 이용하는 법인의 차량 담당자와 임직원은 물론 개인 고객도 ‘롯데렌터카 오토매니저’를 이용해 본인의 차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의 ‘오토매니저’는 법인이나 개인이 이용하고 있는 장기렌터카의 요금납부, 정비, 계약에 관한 실시간 정보 및 각종 문서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업무용 차량의 비용 처리를 위한 운행일지를 효과적으로 작성할 수 있는 ‘차계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로 공개한 ‘롯데렌터카 오토매니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오토매니저 온라인 웹페이지를 방문하거나 IOS 및 안드로이드 앱(App)스토어에서 ‘롯데렌터카 오토매니저’를 검색해 설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