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은비 기자] EBSlang의 토익 인터넷강의 ‘EBS 토익목표달성(이하 토목달)’이 21일부터 5일 간 신규 제작한 신(新)토익 교재 ‘토목달 스타터(STARTER)’를 온라인에서 무료 배포한다.
EBS의 학습 노하우가 담긴 ‘토목달 스타터’는 토목달의 김태우, 김정훈 강사가 직접 집필에 나섰으며, 토익 시험을 대비하는 초보 학습자가 영어의 기초부터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영어실력 향상과 실제 토익 시험 유형 파악이 동시에 가능하도록 구성해 초보자들도 빠르게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
신토익 교재 ‘토목달 스타터’ 출간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15일과 16일 진행됐던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학습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기간은 21일부터 25일까지이며, 매일 밤 9시에 신토익 교재(LC/RC) 총 100세트를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퀴즈 정답을 입력하고 ‘정답 맞히고 토익 교재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 완료되며, 당첨자들에게 교재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
EBSlang 토목달 관계자는 “처음 자체적으로 제작한 ‘토목달 스타터’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 배포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EBS 토목달은 지난 15일 국민대, 16일 한국외대에서 총 1,600권의 신토익 교재(LC/RC)과 강의 할인권으로 구성된 ‘토목달 쿠폰북’을 증정했으며, 준비된 물량이 조기소진 됐다. 22일 성결대, 24일 동덕여대에서 각 1,000권씩 총 2,000권을 추가로 배포할 예정이며, 12월 초에는 서강대, 숙명여대, 아주대 등 약 9개 학교에서 전개될 예정이다.
eunbi042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