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트레, ‘Shop & Café’ 도곡점 오픈

고트레, ‘Shop & Café’ 도곡점 오픈

기사승인 2016-11-30 18:10:18

[쿠키뉴스=이훈 기자] 고트레가 리빙 멀티 스페이스인 ‘고트레 Shop & Café’ 도곡점을 지난 29일 오픈했다.

고트레 Shop & Café 도곡점은 그 동안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고트레 좋은나무’로 자리매김을 해오던 고트레가 단순한 가구 판매 브랜드 이미지에서 탈피, 리빙 트렌드를 제시하는 토탈 리빙 브랜드로의 변신을 꾀한 것이다.

이에 따라 고트레 Shop & Café에선 기존 리빙 디자인 프로덕트 시장과 차별화된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와 소품, 리빙 프로덕트들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를 위해 기존 직접 제작 생산하는 ‘고트레 좋은나무’와 ‘KARPENTER’ 원목가구, 빈티지 가죽소파 ‘PURE’, 콘크리트 가구 ‘PROLIVING’ 등 해외 유수의 유명 디자인 리빙 상품들을 직접 소싱해 라인업 했다. 이밖에 다양한 원목가구 라인 및 소품 브랜드를 섭렵, 보다 다양한 제품 라인을 두루 소개할 계획이다.

또 리빙 멀티 스페이스인 만큼, 기존의 평범한 가구점 쇼룸 형태가 아닌 가구와 커피, 디자인 소품들을 전면에 배치해 도시적 감성과 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 편안함 등을 주제로 개성 있는 공간을 조화롭게 디스플레이했다.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고트레 Shop & Café는 기존 ‘고트레 좋은나무’ 브랜드의 특성을 그대로 반영해 원목가구의 따듯함과 편안함을 2층 전시장에 담아냈다. 3층에는 프랑스 디자이너 제품 ‘KARPENTER’ 원목가구를 전시했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