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 요미요미’가 바이럴 영상 2편을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맘마밀에 따르면 이번 바이럴 영상은 맘마밀의 제품 특징을 재미있게 전달하고, 건강한 아기 간식의 원재료들을 보다 자연스럽게 접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자 제작됐다. ‘유기농 쌀떡뻥’의 탄생 비화를 페이퍼아트로 정성스럽게 표현한 ‘요미(米) 이야기’와 ‘야채와과일’을 맛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노래로 재미있게 표현한 ‘요미요미송’ 2편이다.
맘마밀은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1월 15일까지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 ‘요미요미 캐릭터 인형 증정 이벤트’는 영상 2편을 모두 보고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300명에게는 맘마밀이 특별 제작한 요미요미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본 이벤트 소식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고 게시글 URL을 매일아이에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0명에게는 매일유업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감상평 이벤트’는 매일아이 홈페이지에 요미요미 바이럴 영상에 대한 감상평을 쓰는 이벤트로, 당첨된 100명에게는 궁중비책 샴푸앤바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19일 발표될 예정이다.
맘마밀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전하고 건강한 아기 먹거리를 제공하는 맘마밀만의 차별화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유아식 리딩 브랜드로 더욱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