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무역 아웃도어 '타키', 화천 산천어축제 참가

영원무역 아웃도어 '타키', 화천 산천어축제 참가

기사승인 2017-01-11 12:04:23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영원무역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타키(TAKHI)’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대한민국 대표 문화관광축제인 ‘2017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에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화천 산천어 축제는 2006년 이후 매년 100만 명 이상의 국내외 관광객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겨울 축제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1월 14일부터 2월 5일까지 23일간 강원도 화천군 화천천 및 3개읍면(화천읍, 간동면, 사내면) 일원에서 진행되며 산천어 얼음낚시, 산천어 맨손잡기 등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타키는 이번 축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오는 1월 13일 오전 9까지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낚시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해 산천어 낚시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타키는 축제 기간 동안 현장에서 타키 홍보부스를 별도로 운영한다. 축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소개하고, 제품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타키는 축제 관계자들을 위한 유니폼을 제공하고, 현장 방송국을 통한 문자발송 이벤트와 브랜드 얼음 조각 전시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타키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겨울 축제인 화천 산천어 축제에 타키가 올해도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겨울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축제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원무역은 지난해 화천군(군수 최문순)과 3년간 화천 산천어 축제에 타키 유니폼 제공, 공동 홍보 등을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